QUICK MENU

오늘 본 상품

없음

내강의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한국라이브커머스아카데미 회원가입 이용약관>

 

1장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에스제이크리웍스(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한국라이브커머스아카데미 홈페이지(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라이브커머스아카데미 홈페이지: “회사서비스및 재화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모바일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서비스및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및 재화를 이용하는회원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 “사이트에 접속하여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로서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이용신청자는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해야 하며,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용하여서도 안됩니다. 회원은 일반회원아카데미 수강생으로 구분됩니다.

- 일반회원: 기본정보만 입력하면 가입이 가능하나 사이트 내용만 열람할 수 있고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는 회원

- 아카데미 수강생: 사이트의 유료 교육 서비스를 구매한 회원으로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회원

4. 비회원: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에서 제공하는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콘텐츠: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로서,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6. 아이디(ID): 회원의 식별 및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비밀번호(PASSWORD): “서비스이용 시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와의 조합을 말합니다.

② 제1항의 용어를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3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하는 곳의 연락처 포함),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4 [약관 효력과 변경]

① 본 약관은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적용일 10일 전부터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며, 기존회원에게는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로 이메일 발송, 홈페이지 게시 등의 방법으로 약관 개정사실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전 항과 같이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통지한 경우 그 때부터 14일이내이용자가 거절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해석에 관하여는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과 상관례에 따라 따릅니다.

 

6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로 이메일을 보내거나사이트에 공지 또는 팝업창을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전 항과 같이 통지한 경우 그 때부터 14일 이내에회원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그회원에게는 통지 내용이 도달하였고 통지 내용에 동의하였다고 간주됩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용 중인 유료서비스의 이용이 종료될 때까지 기존 약관을 적용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2장 회원가입

7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변경]

① 회원가입은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원가입 신청을 한 후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완료됩니다.

② 전 항의 규정에 따라 회원가입을 할 때에는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원은 사이트정보수정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 [회원가입 신청]

회원으로 가입하여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신규회원가입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사항에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사이트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과 제한]

① 승낙은 "회사가 회원가입 신청을 한 자에게아이디(ID)”, 서비스 이용개시를 통보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본인이 회원 가입하지 않는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한 경우

3. 회원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했거나 첨부한 경우 또는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보류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사이트에 공지합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④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10 [서비스 이용 요금]

① 별도로 표시된 유료 교육 및 아카데미 수강생 대상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서비스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② 유료 교육 및 재화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 결제 페이지 등에회사가 별도로 정하여 명시한 내용에 따릅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 서비스는 회사에서 이용 대상자와 시기를 임의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11 [계약 해지 및 환불]

회사와 유료 교육 서비스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회원은 유료 서비스총 수업일수 이내에만 계약 해지 요청이 가능합니다. 유료 교육 서비스환불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 수업시작 전: 이미 낸 학습비 등의 전액

   - 총 수업시간의 1/3이 지나기 이전: 이미 낸 학습비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 총 수업시간의 1/3이 지난 후부터 1/2이 지나기 이전까지: 이미 낸 학습비의 1/2에 해당하는 금액

   - 총 수업시간의 1/2이 지난 후: 반환하지 아니함

 .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수업 시작 전: 이미 낸 학습비 전액

   - 수업 시작 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과목에 따라 산출된 반환 대상 학습비를 말한다)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② 재화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회원은 재화의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회사상품불량 및 상품내용과 상이한 상품일 경우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해야 합니다. 재화 구매 환불 및 반품에 관한 사항이 해당 상품페이지에 표시되어 있는 경우 별도 표시된 조건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③ 각 서비스별 상세 환불 규정은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환불규정에 안내된 사항을 우선 적용합니다.

회원은 다음의 경우 계약해지 및 환불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 또는 천재지변 사유로서비스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서비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서비스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서비스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회원이 계약해지를 한 경우회사로부터 공급받은서비스또는 재화를 반환하여야 하며, 해당 비용은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반환된서비스또는 재화가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된 경우 그 사용과 소비에 의하여회원이 얻은 이익에 상당하는 금액의 범위 내에서회원에게 청구하거나회원에게 반환할 대금에서 상계할 수 있습니다.

⑦ 환불조건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타 서비스로 변경하는 경우, 직접변경은 불가능하며 환불과 동일한 조건으로 환불처리 후 재신청 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야 합니다.

⑧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를회원에게 공지하며, 유료 교육 서비스의 경우, 환불 조건에 맞춰 빠르게 환불 처리를 합니다.

서비스및 재화 구매 시 해당서비스및 결제페이지에 본 조항과 별도의 청약철회 및 환불 조건이 표시되어 있는 경우 별도 표시된 조건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12 [서비스 이용 시간 및 문의]

서비스회사의 업무상, 기술상 문제 등 기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매일 24시간 운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사는 일부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사이트를 통해 공지합니다.

이용자서비스이용 중 학습 상담, 동영상 재생 오류 및 기술 상담, 통신 오류, 강의 환불 및 변경 문의 기타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사이트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온라인 문의를 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원활한서비스제공을 위하여이용자가 전 항에 의하여 문의하는 사항을 저장, 녹음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인한 때부터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유료서비스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결제가 완료된 이후 또는회사에서 지정한 일자(시점)부터서비스를 개시합니다.

 

13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서비스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최적화를 위한 시스템 점검 또는 설비 보수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2. 분산서비스거부(DDoS) 공격 등에 의해 발생한 서비스 장애 복구를 위해 부득이한 경우

3. 기타 서비스용 설비의 장애 또는서비스이용의 폭주 등으로서비스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5.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에 의해 부득이한 경우

6.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가 전 항에 의하여서비스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하는 경우회사는 이를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의 귀책사유로서비스제공이 중지되거나 그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회사의 규정에 따라 이용이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시간만큼 이용 기간을 연장합니다. 완전한서비스를 다시 제공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회사의 규정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그에 대한 보상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서비스제공이 중지되거나 그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4 [서비스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회사가 서비스 부정이용을 식별하는 방법 및 차단하는 방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회사회원서비스이용 중에 수집ㆍ확인된 IP정보 등의 자료를 토대로, 서버를 통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ㆍ확인합니다.

2. “회사회원서비스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ID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시킵니다.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서비스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1. 동일한 ID 2대 이상의 PC, 모바일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 동일한 ID로 다수의 PC, 모바일 또는 IP에서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4.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5. “서비스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 회사는 부정이용자에 대해 재제 조치하며, 부정이용자는 해당 조치를 이유로서비스이용 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부정이용자회사의 본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가 식별하여 부정이용자로 최종 확인된회원회원의 귀책사유가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은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4 장 계약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15 [회사의 의무]

회사는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회원개인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인정합니다.

1.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 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16 [개인정보 보호 등]

회사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전자거래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회사회원의 개인정보를 그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약관 또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4.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또는 이벤트 행사 등 마케팅 및 광고를 위해 활용하는 경우

회사회원의 개인정보를 그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약관 또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회원사이트상의 개인정보관리 시스템을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디(ID)”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사이트에서회원이 직접 수정해야 하며, 이를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회원에게 있습니다.

⑦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폐기합니다.

⑧ 전 항의 경우라도회사가 사전에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규정하여회원의 동의를 받거나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개인정보를 보관해야 하는 경우회사는 예외적으로 일정기간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합리적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및 동시행령이 규정하는 계열회사로 하여금회원의 개인정보를 사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17 [회원의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관리에 대한 의무]

아이디(ID)”비밀번호(PASSWORD)”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의 관리에 관하여회사의 고의 및 중과실이 없는 한, “회원에게 부여된아이디(ID)”비밀번호(PASSWORD)”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자신의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18 [회원의 의무]

회원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다른회원아이디(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자신의아이디(ID)” 서비스를 타인이 사용하도록 하는 행위

3. “서비스이용 시 영상, 사진, 텍스트, 음성 등의 정보를 녹화나 캡쳐 또는 녹음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실행시키는 행위

4.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회원의 정당한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5. “회원회사에서 제공하는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6. “회사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려는 행위

7.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서비스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회원은 사항 별로회사서비스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회원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사회원이 제1항 내지 제4항을 위반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전 항에 따라 계약을 해지하거나서비스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이를회원에게 알립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회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회사는 전항의 경우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회사회원이 본 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19 [게시물]

회사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그이용자의 동의 없이 그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이용자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함으로써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킨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회사가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권리 침해 사실을 소명하여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회사는 신속히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요청자에게 통지합니다.

 

5 장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20 [회원탈퇴]

회원사이트의 회원 탈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회원본인이 회원정보수정페이지에서 직접 회원 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회원 탈퇴 신청을 확인한 경우회사는 신속히 회원 탈퇴 절차를 처리하며, 관련법 및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 방침에 따라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탈퇴 완료 후 지체 없이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1 [회원자격 상실 및 정지]

회사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회원자격을 상실시키거나회원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타인의개인정보”,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를 도용한 경우

2.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회사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려는 행위를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키는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서비스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회사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1. “사이트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2. 본 약관 기타회사가 정한 의무 기타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13.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를 녹화, 녹음, 캡쳐 하거나 하려는 경우

14.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 제공하거나 타인과 공유하는 경우

15.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가 전 항에 따라회원자격을 상실시키거나 제한하는 경우에는회사는 이를회원에게 알립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회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가 제1항에 따라회원자격을 상실시키거나 제한하는 경우 해당회원에 대하여는회사가 제공하는 모든서비스의 이용을 중단시킬 수 있고, 해당회원회사에 대하여 중단 이후의서비스에 대한 환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6 장 기타

22 [저작권]

회사가 자체 제작한콘텐츠회사가 제3자로부터 저작권을 양수 받은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회사에게 있습니다.

회사가 제3자로부터 이용 허락을 받은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제3자에게 있고회사는 그에 대한 사용권을 가집니다.

회원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회사회사또는 제3자의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하여회원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회원의 컴퓨터에 복제프로그램 등서비스부정이용을 위한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것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차단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회원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사용, 복제, 전송, 수정, 출판, 배포할 수 있습니다.

 

23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마케팅 정보 등을 사전 동의한회원에게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전화, 알림 메시지, “회원연락처와 연동된 SNS서비스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의 통신환경 또는 요금구조 등에 따라회원이 데이터 요금 등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항의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4 [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파산 등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이용자사이트에 게재한 사실의 신뢰도, 정보나 자료의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5 [분쟁의 해결]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회사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② 전항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 및 서비스이용 및이용자회사관련 사항 등은 모두 대한민국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1 05 31일부터 적용합니다.

 

 

 

 

전문가에게 문의하시면 빠르고 정확합니다.